WE ARE NOT ALONE 지극히 무해함

------------------------------------------------------------------------------------------------------------------
부디 이 글을 많이 퍼트려 주십시오. 지금도 이 글을 지우려는 세력들이 호시탐탐 인터넷을 누비고 있습니다. 부디 많이 퍼트려 주셔야 이 글이 살아남을 수 있고, 진실을 알릴 수 있습니다.






어디서부터 이야기를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이 이야기를 얼마나 사람들이 믿어줄 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저 혼자서만이라도 진실을 알려야 하기에, 이 글을 씁니다.


여러분은 지구 궤도 반대편에 무엇이 있는지 아십니까? 그것은 바로 지구와 쌍둥이 행성입니다. 소련 과학자들이 이를 먼저 발견했고, 이를 안티크톤(Ἀντίχθων)이라 불렀습니다.




바로 빨간 동그라미를 친 곳입니다. 지구와 완벽히 반대편에 있어서, 아주 운이 좋지 않은 한은 지구에서 관측이 불가능합니다.



사실 이 행성은 고대 그리스에서 먼저 발견했었습니다. 이름 안티크톤은 그리스어입니다. 하지만 이걸 제일 먼저 발견한 그리스 철학자는 코린트인이었는데, 이름도 제대로 남기지 못하고 로마가 그리스를 평정하던 때에 같이 뭍혀 버렸고, 그나마 양피지에 남은 기록은 중세시대때 이 기록의 가치를 알지 못한 사람에 의해 내용이 지워지고 호ㅓㅏ재활용되었습니다. 나중에야 이를 알아내고 원본 글을 복원하려 했지만 글자 안티크톤만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한참 동안 안티크톤은 잊혀졌습니다. 그저 전설로만 남아 있었죠.



그러다가 이 안티크톤이 존재한다는 것을 나중에 소련 과학자들이 발견합니다. 그곳으로 탐사위성까지 쏘게 되죠. 하지만 소련 연방 붕괴 이후 연구는 중단되고 기록은 삭제되고 과학자들은 의문의 죽음을 맞이합니다.




어느날 전 다 쓰러져 가는 청계천의 한 고서점에서 러시아어로 된 안티크톤의 기록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숙청된 과학자가 남긴 기록의 필사본 정도로 추정되는 글로, 주인은 95년쯤에 웬 러시아인이 황급히 이걸 팔고 갔다는 아리송한 말을 해줬습니다.

내용은 아주 짧은 관측 기록과 여러가지 천문학적 데이터 등이었습니다. 다만 대부분 러시아어로 적혀 있는 과학적인 글이라 전 제대로 뜻을 알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맨 끝에는 경고문이 적혀 있었습니다.

"ОНИ здесь, с намиВНИМАНИЕ ОНИ хотят украсть его у насЕсли им это удастся мы все умрем"

"THEY ARE HERE WITH US, BEWARE THEY WANT TO STEAL IT FROM US. IF THEY SUCCEED WE ALL DIE"


집에서 여기서 "IT"이 무얼까 곰곰히 생각해보다가 다시 그 서점을 찾았는데, 놀랍게도 서점 주인이 어젯밤 살해당했다는 경찰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거기서 형식적인 조사를 받고 전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남은 자료를 살피던 중 다음과 같은 그림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여기엔 다음과 같은 설명이 있었죠. '안티크톤인'. 탐사위성이 마지막으로 보낸 신호가 바로 이것이었습니다.


그리고 탐사위성의 기록과 몇 가지 놀라운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들 안티크톤인들은 소련이 발사한 탐사위성 궤도를 파악해 지구를 찾아냈습니다. 



안티크톤은 죽어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위성이 남긴 마지막 데이터를 분석해 본 결과, 안티크톤의 자기력은 점점 약해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위성은 안티크톤 궤도에서 약 5시간을 공전했는데 그 5시간동안 모은 데이터에도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이대로 간다면 약 200년 후면 자기력이 소멸해 안티크톤의 대기가 태양풍에 의해 한번에 날아가고, 안티크톤은 죽음의 행성이 될 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들이 우리를 공격하게 될 것이고, 이미 전위부대가 나타난 것 같다는 경고가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실로 자명했습니다. 왜냐면...













우리는 오랜 세월동안 안티크톤인들의 동족을 먹고 있었으니까요.



소련인들은 운 좋게도 안티크톤인의 전위 부대원 중 하나를 생포할 수 있었습니다. 보드카를 들이붓는 혹독한 고문 및 해부 끝에 알아낸 것은, 안티크톤인들과 지구의 가재는 유전자가 매우 비슷하며 (즉 지구에서도 안티크톤인들이 나타날 수 있었다는 말이겠지요) 안티크톤인들이 지구로 보낸 탐사선이, 우리가 가재를 먹는 영상을 전송하자 수많은 안티크톤인들이 분노로 집게발을 부딪혔다는 것이었습니다.

거기다가 행성이 죽어가니 그들은 이제 가릴 것이 없겠지요.


미국은 냉전 이후 이를 빠른 속도로 알아냈고, 현재 미국이 개발하는 레일건과 초첨단 미사일은 전부 이 안티크톤인들과의 전쟁을 대비한 것입니다. 동시에 이 정보가 널리 퍼져서 공포 심리가 퍼지지 않도록 정보를 단속하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일부 국가는 이미 안티크톤인들이 뒤에서 조종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일부 인물은 안티크톤인들이 뇌만 교체해서 부려먹는다는 말도 있습니다.



이 글을 널리 퍼트려 주십시오. 국정원과 현 정권은 미국의 요청을 받아들여 이 글을 삭제하고 있습니다. 이 뿐만이 아니라 안티크톤의 지배를 받는 북한의 정보전사들도 이 글을 해킹해 지우고 있습니다. 부디--------------------------------------------------------------------------------------------------------------




------------------------------------------------------------------------------------------------------------------









































..................................................

에이 이번 글은 재미없네

덧글

  • MessageOnly 2015/04/01 02:18 # 답글

    소련이 붕괴한 배후에는....
  • Allenait 2015/04/01 21:37 #

    그렇습니다 바로 안티크톤인들이...(...)
  • Megane 2015/04/01 10:40 # 답글

    저거슨 안티크톤인들에 의해 쫓겨난 로브스테르인이라고 합니다만...(쿨럭)
  • Allenait 2015/04/01 21:38 #

    그럴리가요. 저는 봤습니다.(아님)
  • 로자노프 2015/04/01 11:14 # 답글

    근데 안티크톤인들을 삶으면 바닷가재 맛이려나요?
  • Allenait 2015/04/01 21:38 #

    KGB 보고서에 의하면 바닷가재보다 훨씬 맛있다고 합니다.(뻥)
  • Dancer 2015/04/03 14:25 # 답글

    진지를 좀 먹자면,

    라그랑쥬 포인트 부근에는 대부분의 경우 소형천체 집단이 모여있게 마련이죠. 정 반대쪽은 아닙니다만...



    그림의 빨강색은 화성궤도인데... @_@
  • Allenait 2015/04/03 21:22 #

    이럴수가!(...) 궤도를 잘못 봤군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유사역사학을 주의하세요!

스크래퍼 포스팅 반대 캠페인

메모장

S t a t u s


Arsenyal Clent Lyneis
Holy Liberator

- Str 16
- Dex 12
- Con 14
- Int 14
- Wis 16
- Cha 20
Sub Status
Action Points = 10
Carry Weight = 57kg
Melee Damage = 1
Poison Resistance = 20%
Radiation Resistance = 8%
Sequence = 10
Healing Rate = 2
Critical Chance = 5

딤딤과 만삐의 동인공방

하늘자리 - HNJARI

환상향8번지

통계 위젯 (화이트)

17
28
434847